증상
- PCoIP를 사용하여 Horizon 데스크톱에 연결할 수 없다.
- PCoIP를 사용하여 Horizon 데스크톱에 연결이 실패한다.
해결
아래의 각 단계에는 단계를 수행하고 필요에 따라 시정 조치를 취하기 위한 지침과 문서에 대한 링크가 제공된다. 문제를 분리하고 적절한 해결 방법을 식별하기 위해 가장 적절한 순서로 단계를 정렬한다. 각 단계를 완료한 후 PCoIP를 사용하여 Horizon 데스크톱에 연결해 본다. 각 문제 해결 단계를 순서대로 수행하고 한 단계도 건너뛰지 않는다.
PCoIP를 사용하여 Horizon 데스크톱에 연결할 수 없는 경우 문제를 해결하려면 다음과 같이 한다:
- 가상 데스크톱에 네트워크 연결이 있는지 확인한다. 자세한 내용은 Increasing the number of ports assigned to a VMware View virtual switch (1026014)를 참조.
- 게스트 운영 체제 내에서 적절한 포트가 열려 있는지 확인한다. 자세한 내용은 Confirming that correct TCP/IP ports are open on a VMware Horizon View Virtual Desktop (1026766)를 참조.
- PCoIP가 디스플레이 플로토콜인 경우에 사용되는 거부권 또는 로그인 배너가 없는지 확인한다. 자세한 내용은 Black View Client log in screen when using PCoIP (1016961)를 참조.
- 사용 가능한 데스크톱 또는 데스크톱 풀이 있는지 확인한다. 자세한 내용은 Confirming if a desktop pool exists (1026771)를 참조.
- 가상 데스크톱의 게스트 운영 체제에 있는 네트워크가 올바르게 구성되었는지 확인한다. 자세한 내용은 Network configuration in VMware View desktops (1026498)를 참조.
- 가상 데스크톱에 클라이언트에 필요한 해상도를 표시하기에 충분한 비디오 RAM이 구성되어 있는지 확인한다. 자세한 내용은 Creating View desktops causes the vCenter Server error: The operation is not supported on the object (1017380)을 참조.
- VMware Tools 및 VMware Horizon 에이전트가 올바른 순서로 설치되었는지 확인한다. 자세한 내용은 Configuring PCoIP for use with View Manager (1018158)를 참조.
- SmartCard 인증이 구성되고 제대로 작동하는지 확인한다. 자세한 내용은 다음을 참조.
이 글의 단계를 시도한 후에도 문제가 지속되는 경우:
- VMware Horizon 진단 번들을 수집한다. 자세한 내용은 Collecting VMware Horizon View logs and diagnostic information (1017939)를 참조.
- VMware 지원팀에 지원 요청을 제출하고 문제 설명에 기술 자료 문서 ID(1028719)를 인용한다. 자세한 내용은 지원 요청 제출 방법을 참조한다.